【한글】코로나19 극복 위해 해외 지원 항목
Dec.22.2024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가 중국 무한(武汉)에서 발발한 이후,중국은 엄격한 방제 조치를 취했고, 일선 의료진은 희생을 두려워하지 않으며 분투했다.현재 중국에서는 코로나19 발생이 효과적으로 통제되고 있으며,각 지역병원 방호물자가 점차적으로 보장되고 있다.하지만 불행한 것은 최근 이탈리아,한국,이란 등 나라에서 갈수록 심각해져 만연한 태세를 보인다. 오늘(3월 11일)세계 보건 기구는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 대유행이라고 한단계 더 선포한다.
도불원인, 인무이국(道不遠人,人無異國).무한이 위급함을 알릴 때 우리는 세계 각지에서 사랑의 기부를 받았다.지금 많은 나라들은 방호 물자가 부족하므로 우리는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야 한다.
한국과 이탈리아는 코로나19 의 위급한 상황을 우리에게 알려 준다.동시에 중국 공교회 외에도 이탈리아와 한국에서 유학하고 있는 유학생 동호회,국내외 중국인 크리스천들이 관심을 주며,진덕공익을 통해 한국과 이탈리아의 해외 코로나19에 저항하고 반격하는데 지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한국대구가톨릭대학병원의 의료용 방호물자가 급히 필요로 하는 상황임을 알게 된 후,중국 전국의 교회는 사회 각계 및 진덕공익과 함께 일전에 이미 약 200만위안 RMB(약 3억 4,000만 원)의 의료용 물자를 한국으로 발송하여,한국 코로나19재난지역인 대구를 긴급히 도와주었다.
인류는 한 지구촌 안에 살고 있으며,각 국가와 각 민족의 운명은 긴밀하게 함께 연계되어있다.감염병을 극복하는 것은 인류 모두가 운명공동체이다.현재 감염병이 만연한 이탈리아,한국 등 중대 재해지역을 제대로 통제하지 못한다면,인류공동체는 필연코 더 큰 고통을 받을 것이다.
사랑은 끝이 없고 경계도 없다(愛無疆,愛無界).당신과 우리 함께 사랑을 전할 것을 진심으로 요청합니다!
항목 설립 시간:2020년 3월 11일